검색광고는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연관된
검색어를 특정하여 노출 시킬 수 있으므로
타 광고에 비해 사용자들로부터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방식의 광고입니다.
입찰이나 전월 데이터 기준으로 책정이
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광고, 쇼핑검색, 플레이스, 콘텐츠검색,
브랜드검색, 지역소상공인 등이 있습니다.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프리미엄링크와
확장소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