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의 가장 큰 장점은 신뢰입니다.
언론사 공신력이 하나의 홍보수단이 되어
기업정보 및 제품을 보여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믿고 움직일 수 있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시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고급 마케팅 입니다.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에 기재된 기사의 스크랩을 통한 2차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뉴스 기사로 한 번, 포털 및 다른 SNS에서 또 한번 언급되면서 기사를 접하지 못했던 많은 사람이 한 번 더 기사를 접할 계기를 제공하면서 부수적인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광고마케팅 회사가 잘 만들어 낸
광고라도 새로운 속성의 콘텐츠가 쉴 새 없이 노출되면 기존의 광고들은 서서히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언론 홍보광고는 언론사에 기사화 된 내용의 문제가 없다면 거의 영구적으로 보존되며, 검색시 특정 키워드에 지속적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