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각각의 장점만 살려 만든
광고입니다.
검색광고의 장점인 효율적인 광고비 세팅 및 운영, 타겟 맞춤형 마케팅과 디스플레이 광고의 장점인
품질 높은 광고지면 브랜드 소재 활용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품질 높은 광고지면에 브랜드 소재를
활용할 수 있고 네이버 모바일 주요판,
서비스지면,
카페, 밴드 등에 노출됩니다.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한 맞춤
타겟팅이 가능해서 최적의 광고 효과로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광고비 세팅 및 운영으로
자유롭게 광고를 ON/OFF하고
광고 성과에 따라 즉각적&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수만 개의 외부 네트워크 지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페이지 및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 등이 있습니다.
방문, 전환 목표 설정으로 다양한 광고
목표별 노출 최적화를 통해 광고 성과를
높여줍니다.
카카오의 기술력으로 적합한 이용자를
찾고, 광고가 필요한 순간을 포착해
광고를 노출합니다. 데모그래픽 뿐 아니라 오디언스의 행동, 관심사, 카카오 서비스, 현재위치 등 다양하고 정교한 타게팅이
가능합니다.